본문 바로가기
동네언니/뷰티 리뷰

굿와이프 전도연 패션 :: 오피스룩 OFFICE LOOK

by =) 2016. 8. 5.

굿와이프 전도연 패션


GOOD WIFE, JEON DOYEON'S FASHION


오피스룩 OFFICE LOOK


동네언니#




요즘 핫하게 보고 있는 TVN 드라마 굿 와이프

역시 미드 원작 드라마라서 50%는 성공으로 먹고,

50%는 짧은 시간 내에 풀어 내야 하는 부담감이 있을 것 같다.

서치팡 새주소 나와서 열심히 보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굿와이프 미드 원작도 보고 싶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전도연 님..ㅎㅎ

믿고 보는 칸의 여왕 전도연


이름만으로도 아우라가.. ㅠㅠ









드라마와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 오피스룩

굿와이프 전도연 패션이다.


굿와이프 제작보고회 전도연 패션 먼저 살펴보기 =)



시즌 불문하고 사랑받는 플로럴 패턴

전도연 드레스는 좀 더 색다른 무드가 느껴진다.


시크한 블랙에 아티스틱하게 피어오른 파란 꽃들이 낭만을 더해준다.




웨이스트 스트랩으로 가슴, 허리를 강조하고

비대칭 컷과 실버스트랩 샌들힐이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실루엣으로

전도연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굿와이프 전도연 오피스룩

GOOD WIFE JEON DOYEON OFFICE LOOK



전도연

나이 1973년 2월 11일 생

키 165cm


내가 본 가장 섹시하고 아름다운 여자

오피스룩 마저..




반전은

일상에서는 너무 귀여우셨다는 것 ㅎㅎ





영화, 드라마에 많은 관심은 없는데

전도연 님이 나온다면 무조건 다 본다.


최근 집으로 가는길, 무뢰한, 협녀, 남과여 영화에서 보고,

10여년 만에 드라마 복귀라니..

굿 와이프 전도연 님을 일주일에 두번씩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동네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