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언니/기타 리뷰

냄새잡는 생리대 안전한 순면생리대 헤네스바이오

by =) 2018. 5. 4.

냄새잡는 생리대 


안전한 순면생리대 헤네스바이오 다이아나 생리대 



첨가물 없이 생리대 자체 냄새잡는 능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로 여기 ~~ 




헤네스 바이오 다이아나 생리대를 사용해보았어요. 



가장 많이 쓰이는 

중형과 대형 ! 


그 중에서도 저는 중형을 더 많이 써요. 


생리대 소형 - 중형 - 대형 사이즈는 각각 

17.5cm 24cm 28cm 입니다. 


한 팩에 12개가 들어 있어요.  


생리대에는 제조 일자가 적혀 있고,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3년이에요. 



냄새잡는 생리대 헤네스 바이오 다이아나 생리대 

주요 성분은 순면 부직포, 부직포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미국산 고급 순면을 사용한 순면생리대 다이아나는 

독일 헨켈 사의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생리대 패키지는 고급재지를 이용하여 세련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요 ~~ 


그리고 안전성을 위해 인쇄 없는 흰색 폴리백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 


보통 마트에서 파는 생리대는 인쇄물 가득한 비닐 백에 포장되어 있는데, 

그게 몸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흡수력 뛰어난 생리대 

몸이 느끼는 것 같아요 ~~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인 탑시트는 

미국 인증 100% 순면이기 때문에 

순면커버를 사용하기 위해 훨씬 안전하게 착용하여 

부드럽답니다 ! 


냄새잡는 생리대 안전한 순면 생리대 헤네스바이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