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언니/뷰티 리뷰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 사막장미 보습솝

by =) 2018. 12. 9.

천연비누
핸드메이드비누

엔젤코리아 소미담 사막장미 보습솝



이번 겨울을 촉촉하게 나게 해 줄 잇 아이템
바로 보습 솝이에요 ~~

요즘 피부가 예민해서
화학성분 많은 폼 클렌징 안 쓰고
순한 비누 사용을 하는데
아무리 순한 비누라고 아무 비누나 사용할 수 있나요 ​


피부를 위한 촉촉한 보습 클렌징
Somi dam


메이크업 후 이중세안이 필요 없고
비누 하나만으로 메이크업 클렌징과 보습 효과가 있어요 !

한번에 두 가지 기능의 세안이 가능해서
피부에 자극도 없고 정말 뽀송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사막장미를 선택한 이유는
사막장미는 건조한 사막에서도 살아남기 때문이에요 ㅎㅎ

저 역시 건조한 겨울에서 살아 남을 거랍니다 !!



비누망 사용으로 더 쫀득한 거품으로
세안을 할 수 있어요 ~~~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라서 사막장미의 깊은 향이 나요 막 피부에서도 향기가 나서 너무너무 좋아용 ^_^*



비누망
제 비누망만 불량인지 원래 이런지 모르겠는데 저 까만 고리가 막힌 쪽에 달려 있네요.

뚫린 쪽에 있으면 다른데 걸어놓을 수 있어서 좋은데 .. 그냥 비누 곽에 넣고 사용해야 겠네요.



엔젤코리아 소미담 천연비누 종류는
사막비누 보습솝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솝, 멘톨 쿨링 솝 등 피부 타입에 맞게 고르실 수 있어요.

​​http://angelkorea.net/goods/goods_list.php?cateCd=0100020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