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분당입주청소 최고였어요 추천 성남입주청소!!

by =) 2017. 7. 10.

분당입주청소 최고였어요

성남입주청소 추천



요즘 성남 분당 이사청소 거주청소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만큼 떠오르고 있는 천당 위에 분당 !!


이번에 분당입주청소 진행을 하면서

약속도 너무 잘 지켜주시고 시간도 잘 지켜주셔서 원활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신속함과 더불어 너무나 세심하게 청소를 해주셔서 정말 새집에 입주한듯한 기분이었어요.

아파트 입주청소 평당가격 비교를 해보아도 이렇게 저렴할 수가 없어서

비용, 서비스 어느 면에서도 만족스러웠어요.


> 성남입주청소 견적문의


전국 어디든지 지점이 있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랍장을 모두 분리해서

하나하나 구석구석 청소해주시니

가구까지 새로 바꾼 듯이 기분이 너무나 좋네요~!



분당입주청소 맡길 때 가장 예민한 부분이

바로 이 창틀 청소 !!


창틀 청소는 전문가들에게도 굉장히 어려운 부분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아주 좁은 창틀 새에 낀 먼지 때까지 청소가 다 되었어요.


전문 청소 도구들을 사용하는게

참 신기했어요



콘센트 속까지!!

전기가 늘 닿는 곳이기 때문에

여기에 먼지가 있으면 안전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분당입주청소 청소 서비스는

입주 전 방, 거실, 주방, 싱크대, 베란다, 다용도실, 화장실, 욕실, 현관, 입구 등

구석구석 손 닿는 곳이라면 모두 해당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팀 살균 소독까지 하기 때문에

정말로 상쾌하게 입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좋은 것은 공유합시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