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언니/뷰티 리뷰

토너추천 더세컨드에이드 노니반 크림 까지^^

by =) 2018. 11. 1.

저자극 아니 무자극 토너추천
더세컨드에이드 노니반



요즘 각광 받고 있는 슈퍼푸드 노니 !

노니를 아시나요?
노니란 신비의 과일로 불리우며,

혈액순환, 고혈압예방,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에 탁월하다고 하여

최근 화장품 성분으로 보이기 시작한 것 같아요!!
​​


노니 화장품 알아보다가
더세컨드에이드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요.

착한성분의 건강한 제품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넘어 나를 위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고 해요.

브랜드 철학도 마음에 들고,
화장품 성분 꼼꼼히 따져보니
더더욱 맘에 쏙 들어서 셀렉 ~~



제가 사려고 했던 노니 토너 ~^^

더세컨드에이드 토너추천 정말 강추해요 !! ​



토너 사려다
같이 사버린 노니반 바이탈라이징 크림 ㅎㅎ

노니반은 노니 추출물 50% 이상 들어 있다고 해서 노니반이라네요 ~ ​



노니 토너 크림은
200여가지의 항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폴리페놀과,

피부장벽강화에 탁월한 프로제노닌이 함유 되어있어

피부관리에 꼭꼭 필요하답니다 !!



노오란 색감과 디자인 너무너무 예쁘고
향도 정말 좋아요 ㅠㅠ

피부에 촉촉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나도 좋노니 !!



저는 끈적이는게 싫어서 로션은 안 바르고
크림을 바르는데

더세컨드에이드 노니반 크림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서 더욱 좋네요 ^^

겨울을 촉촉하게 날 수 있겠어요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

더세컨드에이드
http://m.the2ndai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