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부산모텔할인 3마넌대 해결!

by =) 2016. 8. 10.

부산모텔할인 3마넌대 해결!



내일로 여행 등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부산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 많다.


나 역시 부산으로 여행을 가고, 평일인데도 숙소 알아보기가 하늘의 별 따기..

물론 넘쳐나지만 이 가격에 이런데 묵어야 해? 이런 고민거리가 많았다.





그런데

부산모텔 저렴하게 호텔급에서 묵어보자는 나의 욕심!! 을

채울수 있는 곳 발견




바로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W179163 입력하고 부산모텔 할인쿠폰 여러장을 받은 것이다.



일단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W179163 입력했다는 것만으로도 추천인 포인트 5천원 권을 받았다.

그리고 총 20만원에 달하는 모텔 할인 쿠폰 여러장을 받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6마넌 대의 모텔에 할인에 할인을 받아 3만원 대에 묵은 것!

평일 6마넌이면 굉장히 좋은 곳이었다.

 



그리고 영화할인쿠폰 1만 권도 받았다.

이건 이벤트 성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받아서 잘 썼다.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는 여기어때에서 저렴한 모텔 할인 쿠폰 사용을 한번더 사용하게 하는 것은

할인에 할인을 더한 격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W179163 입력 필수!  



여기어때 미리예약 전회원 2만 모텔 할인 쿠폰 지급!


미리예약이라고 해서 아주 미리부터 예약하는 것도 아니다.

당일 예약인데도 그냥 이름이 "미리예약"일 뿐이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그냥 카카오톡 계정 연결하여 로그인 했을 뿐인데

부산모텔할인 3마넌이나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어기어때 어플리케이션 숙박어플 이용자 수 6개월 연속 1위 기념으로 올해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하는 것 같다.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W179163 입력하고 꼭 혜택 받으시길.


20만원 쿠폰세트는

5천~2만 까지의 쿠폰 5장이 있는데, 그 다섯장의 쿠폰을 또 다섯 세트 지급하는 것!


그래서 총 25번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년 내내 써도 다 못쓸 듯..



부산 여행 하신다면 부산 모텔
저렴한 객실부터 고급 객실까지 여기어때 추천인코드W179163 입력해보시길.



아 근데.

특히나 강남모텔 쪽이 진짜 할인쿠폰 안 써도 3마넌 대에 숙박 가능한 곳이 많다.
쿠폰까지 더하면 진짜 공짜로 자고 나올 수도 있을 듯 ..
강남모텔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