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전화영어 후기 메이킹스피커 추천!

by =) 2016. 8. 12.

전화영어후기

전화영어추천 메이킹스피커 making speaker



얼마전 영어회화 공부를 하다가 알게 된 원어민 전화영어

무료레벨테스트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





너무 긴장을 해서 어버버 하다가 끊어버릴까봐 걱정이 됐는데,

생각보다 유쾌하게 잘 풀어나가는 것이, 정말 원어민 친구가 생긴 것 같아서 계속 진행하게 되었다.


꼭 한번 체험해보시길 전화영어 추천~!

바로가기> 전화영어 메이킹스피커 무료레벨테스트 체험하기



녹음해놓고 몇번 들어봤는데

괜히 기분이 좋다 ㅋㅋ


리얼~리?



친구가 하던 곳을 추천해줘서 그곳에서도 전화영어 테스트를 받아봤는데..

뭔가 체계적이지 못하고 그냥 통화 시간만 정해져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고 전화영어가격 비교도 해보고 하니

메이킹스피커가 괜찮은 것 같았다.

특히나 예습/복습을 위한 수업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전화 한통으로 끝나버리는 수업이 아니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편리한 홈페이지 조회가능, 내 스케쥴에 맞춘 수강일정 조회 및 변경, 수업직후 확인 가능한 수업평가서


요즘 같이 바쁜 나날들에..

전화영어 장점이 참 많은 것 같다. =)





전화영어 과정은


기초 영어발음 교정, 영어문장 연습, 기초 영어회화 연습

초급 영어회화, 중급 영어회화, 정규 영어회화, 고급 영어회화,

뉴욕라이브 잉글리쉬, 기초패턴영어회화, 문법패턴영어회화,

초급 영어토론, 중급 영어토론, 심화 영어토론, 시사 영어토론,

비즈니스 영어회화, 비즈니스 영어토론, 취업 영어인터뷰, 호텔 영어, 승무원 영어, 오픽, 토익스피킹 등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내가 하려던 건 이 코스 중에 딱 있는 것은 아닌데,

비슷한 과정에서 최대한 나에게 맞춰주기 때문에,

자율적으로 코스를 만드는 것도 가능할 것 같다.







바로가기> 전화영어 무료레벨테스트 체험하기



이 기회 놓치지 마시길!!


앞으로도 계속 전화영어 후기 꼼꼼하게 남겨봐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