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이사청소 비용 저렴한 곳!

by =) 2017. 9. 17.

이사청소 비용 저렴한 곳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라서 

건강 관리가 무지 힘드네요~~ 

 







이번에 이사하면서 셀프 이사청소 엄두를 못 내어 

이사청소 가격 저렴하게 이용해봤어요~^^ 

청소 용품이나 수고를 생각하면 

셀프로 하는 것보다 저렴한 곳 이용하는 게 훨씬 이득이더라고요! 


특히 제가 사는 수원 경기 지역에서 유명한 곳인데, 

전국 지점이 있어서 전국 어디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창틀이나 화장실 세면대 위생기구 등은 혼자서 청소하기 너무나 힘들거든요.. 


아파트 평당 이사청소 비용 비교 해보니 청소STORY가 가장 저렴해서 이용했어요. 

요즘 서비스 만족도 면에서 떨어지는 업체는 없으니 저렴한 게 최고지요~^^ 




> 청.소.스.토.리.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인테리어청소 빠른견적요청


무료로 견적 보시고 판단하세요~^^ 

이사청소 외에도 입주청소 거주청소 인테리어청소 등 많더라고요.  








이렇게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주택,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하고 있네요. 


이사가는 우리집이 새집처럼 쾌적했으면 좋겠는데, 

이사청소 비용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먼지, 세균, 찌든 때, 묵은 때 구석구석 대청소 하니 정말 좋았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건강까지 지키니 일석이조겠죠? ^^ 



창틀마다 구석구석 정리가 잘 된 모습~^^ 


너무나 참혹한 광경이었기에.. 여러분의 눈을 위해 더이상의 BEFORE 사진은 생략합니다. 하하. 



이렇게 예외적으로 저희 집은 나무로 된 창틀이나 문이 있었는데 


나무 인테리어나 가구 등도 전문 용품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청소 후 

살균 소독까지 해주셨어요. 



이사청소 비용 거품 없이 이용했는데 

피톤치드 살균 소독까지 받으니 집안이 완전 상쾌해졌어요~ 


>바로가기< 빠른견적요청


여러분도 다른데서 바가지 쓰지 말고 

제가 꼼꼼하게 따져본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