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신한카드 결제일 :: 신한은행 삑카드 혜택

by =) 2016. 10. 22.

1. 신한카드 결제일

2. 신한카드 / 신한은행 신용카드 추천

3. 신한카드 삑카드 혜택 정리


동네언니#



1. 신한카드 결제일


신용카드 결제일 이용 기간 매월 헷갈리고 모르겠다!


신한카드 기준 결제일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많은 사람들의 월급 일에 맞추어 20일 전후로 결제일을 했을 것이다.

그럼 일시불 및 할부 기간이 전월 7일~ 당월 6일이 된다.

가계부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괜찮겠지만,

나같은 가계부에 살고 가계부에 죽는 여인들에게는 굉장히 찝찝하고 짜증나는 일..!!


그래서 결제일을 14일로 바꾸었다.. =)

월급 날짜 전이라 빠듯하긴 하지만..

그래서 좀더 절약이 되는 것 같기도 하다. ㅎㅎ



2. 신한카드 / 신한은행 신용카드 추천


교통 할인 혜택이 중요한 20대

특히나 출퇴근 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한번씩 야근을 하거나 대중교통 수단이 끊겼을 때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고향 집이 멀어 KTX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경우!


이것 모두 나에게 해당..ㅠㅠ

+ 기본 혜택들도 많기 때문에

삑카드 추천!



3. 신한카드 삑카드 혜택 정리






전월 실적에 따른 버스 / 지하철

후불 교통카드 이용 금액 정액 할인


(나의 이용실적에 따르면) 하루 400원


택시 KTX 이용 금액

10% 할인



신한카드 삑카드 통합할인서비스


4대 백화점 5% 할인

-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할인 5%


커피전문점 10% 할인

-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10% 할인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주 1회 정도 가는 편인데

월 8회 할인이 가능하다. =)

 


편의점 5% 할인

- 월 5회


이용통신요금 5% 할인



- CGV 할인

= 월 1회 (최대 4천원 결제일 할인)


신한카드 삑카드 전기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 5% 캐시백 제공


내가 애용하는 행복한 삑카드 혜택~ =)





반응형

댓글